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정보

방탄소년단(BTS) 정국 열애설? 해쉬스완?

우리나라 대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정국의 열애설이 급상승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다.


정국은 97년 9월 1일생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BTS의 멤버다.

2013년 싱글 앨범을 시작으로, 지금은 세계적인 그룹으로 우뚝 섰다.

2018년에는 화관문화훈장을 수여받았다.


정국의 본명은 전정국 현재 나이는 23살이다.

(출처 : 네이버 인물 정보)


------------------------------------------

한편, 함께 뜨고 있는 이름은 바로 해쉬스완이다.(Hash Swan)

키는 163cm, 95년 3월 12일 생이다.

나이는 현재 25세, 돼지띠다.


해쉬스완이 뜨고 있는 이유는,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거제도에서 연애를 하는 것으로 의심됐었는데,

그 남자가 정국이 아닌 해쉬스완이 아니냐는 추측에서 나온 얘기다.

아직까지 무엇이 정확하다고 밝혀진 바는 없다.


다음은 해쉬스완의 입장문 전문이다.


------------------------------------

그만하자.
왜곡된 기사도 싫고, 나 음악하는 사람인데 이런 걸로 오르내리는 것도 싫다.
 
다 봤어. 해시태그해서 응원해주는 사람, 잘못한 거 없는데 본인이 미안해하는 사람. 이렇게 된 거 그냥 덮어 씌우자고 하는 사람, 아니면 말고 하는 사람, 그 외 등등. 
 
진짜 사람사는 방식 다양하더라. 트위터로 이름 태그해서라도 미안하다는 표현해준 사람들, 인스타 DM으로 힘내라고 응원한다고 신경쓰지 말라고 해준 사람들 진짜 고맙고 생각보다 나 좋아해주는 사람 많다고 느낀 계기라고 생각하려고.
 
다 알아. 어차피 이거 퍼나르면서 내가 생각하지도 못한 이유로 비웃음거리 만드는 사람들도 있을 거라는 거.
 
그러니까 그만하자고. 너넨 너네 일하고 난 나 하는 음악할게. 어느 날 너네 쓰는 음원사이트에 보이면 반가워하기라도 해줘. 
 
좀 지친다. 솔직히 나 잘못 없거든 진짜. 난 내가 화가 난다는 게 화가 나. 내 자신한테. 그러니까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자. 우리 전부 다, 제발.


[출처: 중앙일보] [전문] BTS 정국 열애설에 불똥 튄 해쉬스완 "지친다" 호소


---------------------------------------------------------------------------------------------------


세계적인 그룹의 멤버인 만큼 관심이 쏠리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받는 사생활에 대한 스트레스도 이만저만이 아닐 것이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과하지 않게, 적당한 관심으로만 바라봐줘야 할 것 같다.